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오늘하루 열지않기
순면만100%

TODAY VIEW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

현재 위치

  1. 고객센터
  • 고객센터
  • 맴버쉽 등급안내
  • 배송조회
  • 배송지연상품

자주하는질문 - FAQ

  • [ 회원정보 ] 아이디와 패스워드가 기억나지 않습니다.

    ID를 분실했을 경우, 회원님의 이름과 가입하신 이메일 혹은 핸드폰 번호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Password를 분실했을 경우, 가입하신 이메일 혹은 핸드폰으로 새로운 비밀번호를 발송해드립니다.

    새로운 비밀번호를 부여받으시고 난 후에는 꼭 마이쇼핑>정보수정에서 다시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받으실 E-Mail을 정확하게 기입해 주셔야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이메일 주소도 기억나지 않으실때는 고객센터 02-3452-8059 로 문의 하시면 비밀번호를 초기화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• [ 회원정보 ] 회원가입을 하지 않았는데, 이미 가입된 회원이라고 나옵니다.

    가입 이력이 없는데도 회원가입이 진행되지 않을 시 이름 및 생년월일, 핸드폰번호, 이메일, 주소등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정보를 기재하여 고객센터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본인 확인 후 가입경로와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으며, 탈퇴 및 재가입 처리해드리겠습니다

  • [ 회원정보 ] 회원 탈퇴를 하려고 합니다.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    로그인을 하신 후에 '정보수정'을 누르신 다음 오른쪽 하단에 회원탈퇴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.

    탈퇴를 하시면 그동안의 적립금은 사용하실 수 없으며, 보유하신 쿠폰도 모두 없어집니다.

    그리고 회원으로서 가능했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

    재가입은 탈퇴 후 100일 이후에 가능합니다. 그리고 적립금 및 쿠폰 혜택을 연장하여 사용하실 수는 없습니다.

    [탈퇴시 주의사항]

    1. 회원 탈퇴는 현재 구매 및 반품처리 또는 고객서비스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탈퇴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

    2. 위의 사항이 진행중이시면, 해당 내용을 확인 및 처리하신 후 회원탈퇴를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3. 회원 탈퇴를 하시면 미사용 쿠폰 및 적립금은 자동 소멸됩니다. 차후 재가입시 복원이 되지 않습니다.

  • [ 회원정보 ] 회원 탈퇴 시 개인정보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복구할 수 없는 방법으로 즉시 삭제됩니다.

    ,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에 의하여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은 5,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은 5,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은 3년간 보존됨을 알려드립니다.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삭제되나, 회원으로 활동하셨을 때 작성하셨던 게시물과 코멘트는 삭제되지 않습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] 구매한 상품의 영수증(세금계산서, 현금영수증)을 발급 받을 수 있나요?

    현금영수증

    소득공제용은 주민등록번호, 휴대폰번호, 카드번호 중 선택하여 발급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, 쿠폰할인, 적립금 사용분은 현금영수증 발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
    현금영수증은 출력 여부와 상관 없이 국세청으로 데이터가 전송되어, 연말정산 자료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. 국세청 홈페이지에서도 발급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세금계산서

    세금계산서 발급은 고객센터(02-3452-8059)로 문의 주세요.

  • [ 주문/결제 ] 회원이 아니더라도 주문할 수 있나요?

    비회원 구매가 가능합니다. 로그인 시 비회원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

    , 비회원 구매 시에는 쿠폰, 적립금 등의 회원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] 여러 개의 물품을 따로따로 구매했는데 함께 입금해도 되나요?

    주문 완료시 가상계좌 번호는 각각 설정이 되시기 때문에 이런 경우 계좌번호가 같으시더라도 각각 입금처리 하셔야 하십니다.

     

  • [ 주문/결제 ] 주문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?

    입금확인 중이나 상품준비 중에만 취소가 가능하며, 출고가 되신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
    , 상품출고 후 취소 시에는 고객님께서 편도/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취소접수는 고객센터 운영시간 내에 02-3452-8059로 전화 연락을 주시거나 고객센터 1:1 게시판을 통하여 접수가 가능합니다.

    , 취소가능여부는 각 공급사마다 기준이 다를 수 있으며 쇼핑몰상에서 배송준비중으로 확인이 되시더라도 공급사에서 운송장번호 입력이 지연될 경우 이미 상품이 출고되어 취소가 불가 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] 주문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

   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(1) 카드 결제 :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,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~7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(2) 무통장 환불: 반품접수 및 환불입금 계좌 확인이 되면 2일 안으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. (단 토, , 공휴일은 제외됩니다.)

    (3) 적립금 : 주문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정상적으로 복원됩니다. 전체 취소 시, 전체 적립금이 복원되고, 부분취소 시, N/1로 각 상품별로 나뉘어 복원이 이루어집니다.

    (4) 할인쿠폰 : 주문 후 단순 변심 취소 및 반품, 환불의 경우 한번 사용하신 쿠폰은 재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]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되었습니다.

   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,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~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   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,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MORE

이전 페이지

  1. 1
  2. 2
  3. 3
  4. 4

다음 페이지